겁도없꾸라 18화 예고 김채원 출연!
본문 바로가기

김채원

겁도없꾸라 18화 예고 김채원 출연!

유튜브에 "겁도 없꾸라"라는 채널 르세라핌의 사쿠라가 나오는 채널이 있습니다!!!

"겁도 없꾸라" 는 데뷔 12년 차 신(神)인 사쿠라의 '도전이 일상' 강철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해! 무엇이든 겁도 없이 도전해 보는 꾸라의 겁상실 프로젝트로 웹 예능 채널입니다!! 

 

매주 수요일 6시마다 업로드 되는데요!! 이번에 르세라핌의 리더인 채원이가 18화에 출연예정인데요!!!

쌈꾸즈 조합이 굉장히 기대되네요ㅠㅠㅠㅠ 아이즈원부터 함께했던 꾸라와 채원이의 케미가 얼른 보고 싶네요

 

쌈꾸즈는 내일 수요일에 파충류 카페 알바에 도전하는데요!!! 채원이가 겁이 조금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옛날에 워크맨에

출연하여 벌레 잡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요.. 이번에도 굉장히 귀여울 예정일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동물탐정 예나도 파충류 카페 간 그것처럼 채원이도 너무 기대되네요!! 쌈꾸즈의 도전!!! 

겁도 없꾸라에 한 번씩 아이즈원 멤버가 나올 때마다 너무 좋네요.. 전 위즈원으로서 너무 그리워지는...ㅠ.ㅠ

그래도 지금 다들 잘 활동하고 있어서 정말 기뻐요!

그리고 겁도 없꾸라에 은채, 즈하 도 나왔으니 보시면 재밌을거예요!! 이제 윤진이만 나오면 된다..

 

쌈꾸즈  뿌꾸즈 영원하길!!

 

그럼 오늘도 채원이 많관부^^7

'김채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혜미리예채파 채원이 짤 모음  (0) 2023.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