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물금맛집) 101카츠
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물금맛집) 101카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물금맛집소개로 카츠집을 소개해 주려고 하는데요!! 벚꽃축제가 시기인 지금 황산공원 벚꽃축제 구경 후 가도 될 거 같아요 거리도 딱 적당해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고 입구에 딱 메뉴판과 음식이 보여요!!
영업시간은 11:00부터 메뉴소진 시까지예요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까지니 확인하시고 가시길


메뉴는 이렇게 보시면 음식사진이 있고 들어가시면 회전초밥집처럼 주방이 있고 바로 음식을 받아서 먹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혼자가 기도 좋은 집인 거 같아요 전 혼자 가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메뉴는 저렇게 4개가 있는데 제가 먹은 건 특상등심카츠인데
특상등심은 한정메뉴로 하루에 몇 개밖에 안 판다 하시더라고요 특상등심 등심에 가브리살을 추가해서 섞어 만들기에 육질이 부드럽다고 하시더라고요 겉바속촉의 정석...!!!


이건 샐러드 소스인데 소스통이 엄청 귀여웠어요ㅋㅋㅋ
흑임자와 유자가 있는데 흑임자는 우리가 흔히 아는 샐러드 소스 그 맛이고 유자는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더라고요
둘 다 맛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말돈소금이란 게 있는데 이게 뭐지 했는데
바로 옆에 설명이 있더라고요


친절하게 설명도 있고 음식 기다리면서 심심하면 읽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소금은 많이 짜지 않으면서 느끼함을 좀 잡아주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앞에 이렇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보면서 취향껏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전 말돈소금도 맛있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음식을 주면 받아서 드시면 돼요 그리고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말하면 돼요 전 깍두기와 국물 더 받아서 먹었어요
국물도 깔끔하게 맛있더라고요 깍두기도 맛있고 샐러드는 옆에 소스 뿌려서 드시면 돼요




등심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했어요 안에 가브리살도 섞여서 그런지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나오는게 맛있었습니다
송로버섯소금에 찍어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고 괜찮았어요



이렇게 등심이 나오고 양도 생각보다 먹으니 배가 차더라구요 카츠 좋아하시는분들은 가서 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부담없이 드시면돼요

주차는 2시간무료이고 바로 옆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카카오맵] 101카츠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황산로 371 1층 103호 (물금읍 물금리) http://kko.to/YkTHLsEn3v

101카츠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황산로 371

map.kakao.com


그럼 오늘도 제 블로그 다른것도 있으니 많관부^^7